사업왕이 커가는곳

이번에 대학원 올라가면서 노트북이 하나 필요 해서 사게 되었다....

처음에 내가 살려고 했던 모델은 MSI  NCD S430X-070KR 58만원 이었는데...
이 제품은 바로 판매하는 제품은 최저가와 차이가 많이 나고... 예판으로 사야하는데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해서..
어차피 포인트 세이브 해서 사는거 그냥 좋은거 사자 싶어서 질렀다...

사양을 보자면
이렇다.. 이정도 성능과 기능에 90만원 정도면.. 완전 최고다... 싶었다.

블랙을 주문했는데.. 이상하게도 블루가 와버렸다...
별로 색깔에 대한 집착은 없어서 그냥 쓸려고 프로그램은 다 설치했다.
OS설치하는데는 대략 25분 정도가 소요되었다... 와우~

장점은 이미 회사와 판매자가 많이 이야기 했을 것 같고..
단점을 몇가지 적자면... 총평으로 말하자면 싼티가 난다... ㅋㅋㅋ
단점이 아닐지도 모르겠다.
모니터 밝기가 좀 어두운 편이다. 사무실에서 본 화면이 좀 어두웠다. 전원을 연결하고 최대 밝기로 하더라도.. ㅜㅜ

키보드도 조금 마음에 안드는 것이... 키보드를 칠때 다격감은 여타 노트북과 비슷한데...
소리가 좀 난다. 플라스틱 튀는 소리... 왼쪽은 괜찮은데. 오른쪽이 소리가 좀 심하다.. ㅜㅜ
도서관에서는 쓰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좀 든다...

끝으로... 총평을 쓰자면...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성능 기능이 이정도면 충분하다. 좋은 제품이다.
돈없는 대학생들이나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에게 추천한다.
끝으로 함게 주는 가방도 작고 귀엽고.. 마우스는 스페어로 쓸만하다. 끝~

마지막으로 구매 기록 남겨 놓는다... 나중에 AS라도 받을려면 기억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