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봉사활동
1. 일시 : 2009년 10월 11일 10시 부터 15시까지...
2. 장소 : 선명요육원 (대구광역시 동구 덕곡동 34번지 053-986-3070)
3. 활동내용 : 산책, 청소, 점심먹기, 윷놀이
4. 뒤풀이 : 팔공산 케이블카. 동림식당 칼국수
5. 광고 : 대구 경북 지역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원하시는 남여노소 모이세요.. ㅎㅎ


  요즘 클럽을 여러곳에 가입해서 왕성하게 활동하니까. 시간을 쪼게는 일이 쉽지 않다. ㅜㅜ
이러다 파산하는건 아닐지 모르겠다. 활동하는것도 욕심인지 활동 할 수록 더 많이 하고 싶어 진다.
  하지만 의미 있는 활동이라 꼭 참가 할 예정이다. ㅋㅋㅋ



오랜만에 참가한 태림이.. 사진이 워낙 많아서 한장 첨부 한다.. ㅡㅡ;
사진이 찍고 싶었구나?.. 미안하다 아직은 내공이 부족하여 잘찍지는 못했더라. ㅋㅋ


오전에 실내 청소 간단히 하고 밖으로 나왔다. 날씨도 좋고.. 오늘같은날이면 함께 등산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등산을 가면 따사모 회원들이 더~ 힘들어 할것 같다. ㅋㅋ


나와 함께 나온 생활인과 셀카 한방 날렸다. ㅋㅋ


이날 아침엔 4시에 일어나서 놀러 갔다 와서 배가 부진장 고팠었다.. 생활인들이 점심을 먹고 있는데 어찌나 배가 보프든지... ㅜㅜ
밥도 볶음밥 나와서 너무 맛있어 보였다. ㅎㅎㅎ


밥먹고 뒷정리하고 있다... 그러고 보니 난또 사진찍고 이러네.. ^^;


승원이도 오랜만에와서 내가 설거지좀 해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만들었다 ㅋ
옷으로 설거지 했니?


점심은 맛있는 컵라면이다.. 아~ 어찌나 배가 고팠는지...
역시 라면에 김밥이 최고다~ㅋ


밥먹고나니 멍~~ 해진다. ㅋㅋ


오후는 윷놀이... 던지는게 두서없고 정심없지만 어떻게 어떻게 말은 전진한다. ㅋ
던지는 생활인보다 보고 있는 우리들이 더 흥분했던것 같다. ㅋㅋ


뭐가 나왔을까.. ㅡㅡa
생활인들은 도가 나와도 좋고 모가 나와도 좋다 한다. ㅋ 항상 즐거울 수 있는 사람들이다. ^^;


잠시 화장실에 왔는데... 장애인시설에 있는 시설은 좀 독특하다.. 물내리는걸 찾지 봇해서한참을 고민했다.. ㅡㅡ;
정답은 어디일까요? ㅋㅋ 화면에 있긴 있습니다.


이번에는 삼각대를 놓고 찍었다. ㅋㅋ
뉘집 아들 딸인지.... 잘~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