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봉사활동은 아니고 단합대회
1. 일시 : 2009년 12 월 20 일 13시 부터 16시까지...
2. 장소 : 대동시온재활원 (경북 경산시 진량읍 양기리 산 3번지 전화 053-853-3779) -> 경일대학교 체육관
3. 활동내용 : 다양한 운동
4. 뒤풀이 : 고기...ㅎㅎㅎ
5. 광고 : 대구 경북 지역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원하시는 남여노소 모이세요.. ㅎㅎ

  이번에는 봉사활동은 아니고 다른 봉사활동 단체와 함께 체육대회를 했다.
봉사활동 결언식과 함께 여러가지 행사가 있었다..
1등은 상금 10만원, 2등은 8만원의 상금이 걸려있었다. ㅋㅋㅋ
  결론을 미리 말해 주면 재미 없을지 모르지만.. 우리가 우승~ ^^

오랜만에 좀 뛰어 다녔더니만...다리가 좀 뻐근하다. 운동부족인가 보다. ㅋ


오랜만에 마루 바닦을 뛰어 다니니 기분이 좋았다. ^^
좀 추운 날씨고, 눈도 왔지만 실내라 막~ 힘들고 그렇지는 않았다.


오랜만에 줄도 서보고. ^^


결연식.. ^^


따사모 누나가 OX퀴즈 1등을 했다.. 그래서 받은 상품.. ^^
1등보다 상품~


4인 5각이다. 좀 특이하다.
첫번째 사람이 가고, 두번째 사람 묶고 가고, 그렇게 4명이 다 묶고 도는거다. 첫번째 뛰는 사람은 4퀴 돈다는거다. ㅋㅋ
나름 박진감 있었다. ㅎ


이건.. 전략 줄다리기.. 이렇게 가리고 당기는거다.
줄이 많은데 거기 적당한 그러니까. 눈치껏 사람 배치하고 많은 줄을 이긴 팀이 승리하는거다.. 간단하면서 눈치 보인다. ㅋㅋ
나름 전략~ ^^


잘 걸려라.. ^^


이번에는 짝피구... 애인과 함께 해 본건 처음인데.. 사랑의 힘으로 끝까지 살아 남았다. ^^


이제 봉사활동도 같이 다닌다. ㅋㅋ


 
이번 단체 사진은 에니메이션 만들어 봤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