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뭘 : 제일 싼 샤크안테나
- 가격 : 9,410원
- 언제 : 2010-01-27
- 어디서 : http://www.11st.co.kr
- 총평 : 짱이다..

   주위 사람들 샤크 작업을 해 주고 정작 내 차에는 남들 차에 쓰고 남은 되지꼬리 안태나를 쓰고 있었다. 보다 보니까 지저분한 배선과 엉망인 수신율 때문에
나도 샤크를 달고 싶어졌다. 모양은 솔찍히 마음에 안든다.. 마티즈에.. 샤크 있으면 예뻐 보이지는 않는다. ㅋㅋ

   일단 깔끔하게 해 보겠다고 한 쑈들을 좀 소개 한다.


   사진이 돌아갔군.. 뭐 하여간 알아 보겠으니... 이렇게 외부에 안테나를 설치하면 수신율은 나쁘지 않지만.. 가끔 끊어진다.. ㅜㅜ
지하나 다리밑을 지나가면 짤없다. 무조건 끊어진다. ㅋㅋ


거기다가 생긴것도 맘에 안들어서 이렇게 내부 A필러를 뜯어 내고 넣었다.. 하지만. 좌절...
수신이 전혀 되지 않는다. 아무래도 철판으로 둘러 싸여서 전파를 못 받는것 같다.. 그래서 포기하고.. 오만 작당을 다 해보다가 결국은 샤크를 구매했다.


배선도 이건 아니다 싶다... 전원,안테나,옥스 선까지 3가닥으로 늘면서 도저히 보기 싫어서 안되겠어서 이것도 작업했다.


일단 샤크 자테좀 알려주고... 내차에 맞는색상은 없어서 도색할 생각으로 구매했다.


하지만 왠걸... 뜬다.. ㅡㅡ
이건 설치가 안된다. 도색이고 모고 외부에는 달수 있는 어건이 아니다.


그래서 트렁크에 붙였다. 내가 아는 형은 SM3인데 트렁크에 안쪽에 위로 매달려있어도 수신이 잘 된다고 한다.. 그래서 나도 그냥 트렁크에 넣었다..
나 역시 수신은 잘된다. 돼지꼬리 안테나를 외부에 세운것 보다 잘 된다.


   끝으로 배선은 시계를 빼고 그 사이로 해서 아래쪽으로 다 내렸다.. 역시 깔끔하다... 정리된 사진이 없구나. ㅡㅡ;
운전석 기준으로 배선이 하나도 보이지 않는다. ㅋㅋ
조수석과 밖에서는 보일지도 모르겠다. 하이패스까지 있어서...ㅋㅋ
점심때 내려가서 완성 사진 몇장 찍어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