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봉사활동
1. 일시 : 2010년 02 월 21 일 11시 부터 15시까지...
2. 장소 : 대동시온재활원 (경북 경산시 진량읍 양기리 산 3번지 전화 053-853-3779)
3. 활동내용 : 주방 지원, 야외 산책
4. 뒤풀이 : 팔공산 제2 석굴암
5. 광고 : 대구 경북 지역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원하시는 남여노소 모이세요.. ㅎㅎ
포스팅을 햇었던거 같은데... 저장을 안했었나 보다...
임시저장된 정보를 불러 오니 사진만 덩그러니 있다. ^^;
다시 써야지뭐. ㅋㅋ

  오랜만에(?) 봉사활동을 나왔다. 이제부터는 봉순이와 함께 한다. ㅋ
뭐든 함께 하겠지만.. 봉순이가 어딜 가든 적응을 잘하고 사람들이랑 잘 어울려줘서 함께 하기 좋다. ^^



  점심으로 비빔밥이 나왔다.  여기서 처음으로 비빔밥을 먹었다. 밥은 역시 맛있다. ㅋ


  오전에는 식당에서 설거지를 하고 오후에는 이렇게 밖에 돌아 다녔다. 날씨가 좋아서 좋았다.
이렇게 산책 코스가 있다는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다. 종종 돌아 다녀야겠다. 근데 좀 더워지면 그늘이 없을것 같다. ㅋㅋ


남자 둘이나 댈고 다니던 봉순씨~ ㅋㅋ
완전 적응해버렸네.


돌아 다니다 보니 내 사진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 셀카 한컷 찍었다. ㅋ


다 돌아 다니고 방에 와서 쉬었다.
시간이 많이 지나서인지 잘 기억이 안나는지 쓸 글이 없별로 없다. ㅡㅡ;
컬투쇼 듣는다고 정신이 없었나.. ㅋㅋ


이걸 굳이 입어 보란다...ㅋㅋ


뒤풀이로 제2 석굴암 갔다. 여기를 몇번 지나가보긴 했는데 이렇게 앞에가보는건 또 처음인것 같다. ㅋ


저녁은 칼국수먹은 사람도 있고... 옻닭먹는 사람도 있었다...
난 칼국수가 참 좋다. ㅋㅋㅋ

오늘은 영~ 두서 없는 내용이다.... 그래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