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봉사활동
1. 일시 : 2010년 03 월 21 일 11시 부터 15시까지...
2. 장소 : 대동시온재활원 (경북 경산시 진량읍 양기리 산 3번지 전화 053-853-3779)
3. 활동내용 : 주방 지원, 생활인 목욕
4. 뒤풀이 : 팔공산 동화사
5. 광고 : 대구 경북 지역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원하시는 남여노소 모이세요.. ㅎㅎ
  날씨가 좋긴 한데 바람도 많이 불고 날이 많이 찹다. 오늘도 실내에서 놀아야겠다. ㅜㅜ
오늘은 특별히 목욕봉사가 있었다. 씻기고, 닦이고 했다. 다음에 날씨가 좋을땐 밖에서 땀좀 흘리고 씻자고 하신다. 그게 좋을듯 하다. ㅎㅎ


  아침에 이 캔을 몇게나 본지 모르겠다. ^^
봉순이 하나 사주고.. 모이는 장소에 갔더니 이렇게 또 준다.. ㅋㅋ
차에 두개나 있다. 다음에 이거 대워서 가야겠다. ㅎㅎ


오늘도 김치 옮기는 일을 했다. 냉장고 안이 밖보다 따뜻했다는... ^^;
이 침치로 1년을 나야 하는데.. 매주 1통씩은 없어 지는것 같은데.. 괜찮을까? ㅡㅡa


점심은 짜장이다.. 면이 좋은데.. ^^;


오후에는 이렇게 방에서 부루마블도 하고, 실내에서 좀 놀다가...


목욕이다.. 여기서 목욕 봉사 한적없었는데.. 오늘 날 만났다. ^^
다음에 날씨 좋으면 밖에서 땀좀 빼고 씻고 하자는데.. 빨리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다. 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정상적인 단체사진을 겨우 골랐다. ㅋㅋㅋ


  뒤풀이는.. 동화사다. 절 전문 뒤풀이 클럽이다. ㅋ
볼링치고 싶었는데.. 대세를 따랐다. 어쩔수 없다. ㅜㅜ
날씨가 점점 좋아 지니 나댕기고 싶긴하다.


뒤풀이 가서 우린 데이트 했다. ㅋㅋ


나름 느낌이 괜찮아서 올려본다. ㅎㅎㅎ


낼모래 서른인데.. ㅡㅡ;;;


해가 떨어 질려고 하니 너무 추웠다. 이 사진도 추워서.. ㅜㅜ


마지막으로 순두부 먹으러 왔다. 무한 리필.. ㅋㅋ
배 부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