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봉사활동
1. 일시 : 2010년 4월 18일 11시 부터 15시까지...
2. 장소 : 대동시온재활원 (경북 경산시 진량읍 양기리 산 3번지 전화 053-853-3779)
3. 활동내용 : 설거지, 고추 다듬기, 생활인과 축구
4. 뒤풀이 : 참가하지 않았다네~ 앞으로는 볼링 봉사로 바뀝니다. ^^
5. 광고 : 대구 경북 지역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원하시는 남여노소 모이세요.. ㅎㅎ

  선명도 가고 싶은대 대동만 매달 꼬박꼬박 나가게 되는것 같다.


이번주도 역시 주방이다. 요즘 참여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나는 항상 주방으로 오는것 같다. ^^;
주붕에서 이렇게 제대로 찍은 사진은 처음인것 같다. ㅋㅋ
빨간 고무장갑이 잘 어울리는 남자다..


밖에선 고추를 다듬는다. 인원은 적었지만 고추양도 많지 않아서 다행이 빨리 끝났다. ㅋ
여기 참가 한지도 1년이 넘으니 한번쯤은 해 본 작업들이라 익숙하다. 친숙하고.


점심은 카레다. 비염 수술을 한 후로 향을 잘 맏을수있다.. 그래서인지 더 맛있었다. ^^


이름을 알수 없는 꽃들이 봄을 알리려 하는것 같은데 아직은 좀 쌀쌀하다. 날씨가 왜이럴까나....
더 따뜻해 져라~


오늘의 야외 종목은 축구다. 오랜만에 좀 뛰었더니 목이 금방 따갑다. 저질채력.... ㅜㅜ
생활인보다 못 뛰었던것 같다. ㅋㅋ


생활인의 저 엄청난 슛팅을봐라~ ㅎㅎㅎ
난 뒤에서 놀라고 있는 눈치다. ㅡㅡa


할일이 좀 많았나.. 오늘하루도 금방 지나가 버렸다.
대일이형 생일도 있고 해서 오늘은 뒤풀이 안갔다..

하지만....
30분 정도 남는 시간을 활용해서 봉순이와 단둘이서 뒤풀이 했다. ^^


망우공원..
꽃이 다 져버렸지만, 날씨가 흐렸지만... 뭔 상관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