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영화 제목 :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2010)
- 감상일 : 2010년 04월 28일
- 어디서 : 대구 CGV 12관 E열 11~12번 = 좌석평 기억 안남. ㅡㅡ;;
- 누구와 : 봉순이
- 개인평 : 상중하로 치면... 중. 황정민이 출연하지 않았다면 하.. ^^;

포스팅 빨리도 한다 싶다. ㅋㅋ

풍자와 해악...
나같이 영화의 이해도가 떨어지는 사람이라면 영화 평을 미리 보고 보는편이 재미있는 영화일것 같다.
나도 영화평을 미리 보길 잘했다 싶었다. ㅋㅋ
영화평을 미리 보지 않았다면 어떤 부분이 풍자고 해악인지 구분 못했을거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