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영화 제목 : 인셉션(Inception) 2010
- 감상일 : 2010년 07월 23일
- 어디서 : 대구 메가박스 Blue관(?) J열 9~12번 = 좌석평 상 눈에 꽉차는 스크린과 좌석도 편하고, 사운드도 직방으로 느껴졌다. ㅋㅋ최고~
- 누구와 : 봉순이, 상순이, 진구ㅋ
- 개인평 : 상중하로 치면... 상. 일단 상이다. 정말 꿈을 꾼듯한 영화다....

표를 어디로 보냈는지 찾을 수가 없다... ㅡㅡa
아쉬운데로 좌석 켑쳐해 둔걸 걸었다. ㅋㅋ

이영화... 보고 나서는 꿈을 꾼듯한 느낌이 들었다.
영화는 142분으로 상당히 긴 편에 속하는 영화다... 그런데 꿈과 꿈꾸기 전을 왔다 갔다 하면서..
꿈을 꾸면 꿈속에선 시간이 길지만 실제로 꿈을 꾼 현실 시간은 짧은 것 처럼 꿈과 현실.. 꿈속의 또 현실을 왔다 갔다 하니까. 영화가 짧게 느껴진다..
꿈을 꾼듯하다가.. 이 영화에 제일 잘 어울리는 감상평이라 생각된다.

결말또한 여러가지로 추측이 된다.. 덕분에 하번쯤 더 봤야할 영화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