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타이틀 : 대구 삼성 vs 한화 2010년 8월 15일 경기
- 관람일 : 2010년 08월 15일
- 어디서 : 대구 시민운동장 야구장
- 누구와 : 봉순이, 상순이, 진구
- 개인평 : 상중하로 치면... 하. 비와서 뭘 보지도 못한거 같다. ㅜㅜ

급하게 가게된 야구장이다..
정말 오랜만인것 같다. 중학생땐가 가보고 처음으로 간다.


좀 늦게 도착을 해서 매표소는 여유가 있었다.
경기가 시작해서 통닭도 싸게 팔았다.. ^^
근데 여기서 통닭 사먹으면 안되겠다는 후회가 막심했다.. 물론 진구가 산거였지만.. 잘먹긴 했다.


경기중에 비가 왔다.. 4:3으로 이기는 4회에...
살살 오더니 갑자기 비가 와~~ 내렸고 일시에 우산이 펴졌는데.. 그 관경도 볼만했다. ^^


비도 오고.. 그냥 셀카 놀이나 하고 그랬다

이후 비가 그쳐서 경기는 1시간만에 다시 시작되었는데.. 5회가 지나고 또 비가 와서...
우린 그만 와버렸다. 나중에 뉴스에서 확인하니. 다시경기가 시작되서 5:4로 이겼다고 한다..
취소가 되었다면 다음에 공짜로 가면 좋았을탠데. ㅋㅋ

하여간 이날은 야구는 얼마 보지도 못하고 비만 홀딱 맞았다. ㅜㅜ
그래서 평을 하기도 좀 민망하다..
다음에는 정말 맘먹고 한번 가봐야겠다..
뻥툴린 경기장이 좋았다..

흠.. 시설은 좀 맘에 안들었지만... ㅋ
비땜에 그 이야기는 생략됬네..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