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왕이 커가는곳

- 영화 제목 : 킬러스 (2010)
- 감상일 : 2010년 09월 04일
- 어디서 : 대구 메가박스 9관 G열 8~9번 = 좌석평 상 : 적당히 가운데라 화면에 꽉 들어왔다.
- 누구와 : 봉순이
- 개인평 : 상중하로 치면... 하. 액션이 부족해서....

토요일 오전 11시 영화였다. 봉순이가 시사회 이밴트에 당첨되서. ㅋㅋ
동양종금에서 하는 이밴트였는데. 감사의 말씀 먼저 전한다. ^^

액션을 기대하고 봐서 일까. 전혀 액션 스럽지 않았다..
약간의 반전이 있긴했지만... 그것도 납득하기 힘든.. 내용이었다. 뭐.. 영화본지 좀 지나서 많이 기억도 안난다. ㅜㅜ


일일이 표를 다 발권해서 기다리고 있었다. 대단하다.



상품도 추천으로 나눠준다.. 설마설마....


두둥~ 복순이 봉순이가 파리바게트 상품권 당첨됬다. 3만원치..
알뜰하게 씁시다. ㅋㅋㅋ